짱구뉜님의 콘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7
콘샐러드 식감 좋아요 아삭하고 맛이 좋아요
달달새콤아삭 잘어울립니다 달달해서 맛있습니다 빵이랑 먹어도 굿입니다.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44kcal
콘샐러드
4.9(리뷰 98개)
·식단기록317회0
짱구뉜
리뷰12713

1인분(120g)
44kcal
콘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