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j123님의 샐러드박스 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psj123님의 샐러드박스 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sj123
리뷰5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7
푸짐한 부채살 스테이크 셀러드~!!
저녁식사 대신했는데 푸짐하게 맛있어요
블루베리, 샤인머스켓, 크림치즈와 빵에 곁들여먹는 맛이 좋아요~~
눈내린 치즈가루로 더욱 먹음직 스러워요
발사믹소스로 더욱건강한 맛이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3g)
330kcal
샐러드박스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
5.0(리뷰 4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