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훌릿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한훌릿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한훌릿
리뷰562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7
샐러드를 먹어봤는데 채소가 신선해서 아삭한 식감이 잘 느껴지더라고요. 드레싱이 과하지 않아서 깔끔하게 먹기 좋았어요. 가볍게 한 끼로도 부담 없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4.8(리뷰 57개)
·식단기록8천+0
한훌릿
리뷰562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