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키친콤마 가지라자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키친콤마 가지라자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27
가지라서 기대를 안했는데 양념이 괜찮아서인지 맛있습니다. 라자냐처럼 두꺼운건 바로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속에는 안 익습니다. 하루 저녁 냉실에 뒀다 데워 드세요. 전 바로 데웠더니 안 익어서 고생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831kcal
키친콤마가지라자냐
4.8(리뷰 16개)
·식단기록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