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두유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코두유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코두유
리뷰534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8
저는 짭잘한 괴자를 좋아하지만 가끔씩 달달한 과자 먹는것도 좋더라구요 고구마맛도 잘나고 고소함과 달콤함이 어우려져 정말 맛있어요 중간중간에 깨가 붙어있는데 붙은것가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