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베이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19
베이컨 구워서 먹었습니다. 행사할때 대량으로 사서 냉동실에 소분해 두고 먹으면 좋습니다. 짭짤해서 반찬으로 먹을때도 있고 샌드위치도 만들어요.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
주여니2
리뷰5656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