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8
허니버터칩은 꾸준하게 자주 먹고 있는데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네요
이렇게 얇디 얇은 감자칩이 제 입맛은 잘 맞는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
bboya
리뷰4237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