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서브웨이 쉬림프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서브웨이 쉬림프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8
대하구이는 살이 통통하고 탱글한 식감이 살아 있어요. 구워지면서 올라오는 고소한 향이 좋고, 껍질은 바삭하게 살은 촉촉하게 즐길 수 있어 담백하면서도 풍미가 깊습니다. 소금만 살짝 찍어 먹어도 맛이 잘 살아나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9g)
108kcal
서브웨이쉬림프 샐러드
4.9(리뷰 25개)
·식단기록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