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주머니님의 땅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슬기주머니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슬기주머니
리뷰149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9
시장 반찬샵에서 구매했어요.
땅콩조림은 간장 양념이 잘 배어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느껴졌고, 씹을수록 고소함이 살아났습니다. 다만 수분감이 있어 바삭함보다는 말랑한 식감이 아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