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준님의 맥스봉 맥스봉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데준님의 맥스봉 맥스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데준
리뷰449
조회수 57 작성일자 25.12.29
맥스봉
입이 심심할때 하나씩 먹기 좋아요!!
크기도 큰 편이 아니라서 하나먹으면 간식으로 충분하더라구여!!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이 가장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90g)
205kcal
맥스봉맥스봉
4.7(리뷰 43개)
·식단기록147회0
데준
리뷰449

1인분(90g)
205kcal
맥스봉맥스봉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