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실이네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은실이네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실이네
리뷰378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29
닭 가슴살에 매생이를 넣어서 국을 끓였어요 다이어트 하려고 만든 음식인데 그냥 닭 가슴살 먹는 것보다는 맛있고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은실이네
리뷰378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