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콘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9
콘슬로우.
진짜 오랜만에 먹는다. 살짝 질척거리는 식감이지만 달짝지근한 맛이 햄버거나 치즈스틱과 잘 어울리다.
입가심으로 좋은 맛이다. 버거나 포테이토 치즈스틱 등과 먹으면 단짠단짠을 즐길 수 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44kcal
콘샐러드
4.9(리뷰 98개)
·식단기록3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