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9
좋아하는 카페에서 먹은 삼색가래떡과 오미자에이드입니다. 오미자는 다섯가지 맛이 난다고 하지요 피로회복 활력 유지에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190ml)
90kcal
오미자에이드
4.8(리뷰 35개)
·식단기록42회0
안레몬
리뷰3071

1잔(190ml)
90kcal
오미자에이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