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30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시켜서 친구와 사이좋게 나누어 먹습니다. 안에 든 햄이 안짜고 참 맛있어요. 별거 안들었는데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0g)
300kcal
투고샐러드치아바타샌드위치
4.9(리뷰 61개)
·식단기록398회0
오월에
리뷰3506

1인분(50g)
300kcal
투고샐러드치아바타샌드위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