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빈스님의 베이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빈스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빈스
리뷰450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30
노브랜드 베이컨은 처음 구입해봤는데 살 부분이 많아 구웠을 때 바삭보다는 흐물?에 가까운~스파게티 해먹으니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
빈빈스
리뷰450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