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한미약품 텐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한미약품 텐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53 작성일자 25.12.30
아이들이랑 약국에 들리면 꼭 사서 나오는 비타인입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맛이 좋고. 씹는 맛도 있어서 좋습니다. 한번에 너무 많이 먹는게 좀 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8g)
35kcal
한미약품텐텐
4.9(리뷰 47개)
·식단기록106회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8g)
35kcal
한미약품텐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