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eabuck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abuck
리뷰94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20
김치찌개 주문해서 먹었어요
돼지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두부도 같이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까망돼지 라는 집에서 먹었는데
맵지 않아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