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희좋아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명희좋아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명희좋아
리뷰216
조회수 45 작성일자 25.12.31
맨날 GS편의점 아메리카노 만 마셔야 겄네요 가성비좋구 맛도 좋구 건강생각해서 아메리카노 꾸준히 마셔야겠습니다 화이팅
#일반식 #간식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4.8(리뷰 93개)
·식단기록7천+0
이명희좋아
리뷰216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