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건국유업 고칼슘 두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건국유업 고칼슘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51 작성일자 25.12.31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베지밀B처럼 달지 않아 좋습니다. 고칼슘 제품들은 먹을때 분말 같은게 입에서 뭔가 걸리는 느낌이 있는데 그런거 없이 깔끔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90ml)
130kcal
건국유업고칼슘 두유
4.5(리뷰 6개)
·식단기록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