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31
10년 전 허니버터칩 대란 생각나나요? 그때는 다들 과자 하나에 왜 이러지 싶었는데 지금 돌아보면 그 시절도 참 귀엽네요. 과자 하나 구하려고 편의점에 윗돈을 주고 했었는데 지금도 가끔 마트에서 허니 버터집 보면 그 시절 생각나면서 한 봉지 집게 됩니다. 여전히 달달하고 맛있는 감자칩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