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31
돌솥비빔밥을 먹습니다. 나물을 너무 좋아해서 아주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고추장 안 넣고 들기름만 넣고 비벼서 먹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
오월에
리뷰3506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