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본동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본동
리뷰861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0.20
버거킹에서 뜨거운 블랙커피 마셨어요
은근 향이 좋네요
가격도 싸고 양도 괜찮고 비싼 카페 안가도 되겠어요 커피도 맛있어서 종종 또 가야겠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4.8(리뷰 93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