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6925님의 찐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86925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6925
리뷰139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31
호박고구마를 냄비에 쪘는데, 달달한 게 너무 맛있어요. 김장김치와 함께 먹으니, 목 메인것도 없네요. 간식으로. 먹었는데, 배불러서 저녁은 안먹어도 될듯요
#일반식 #간식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