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31
길쭉한 배추김치가 나왔는데 짜장면이 느끼 할 때 하나씩 척 올려서 먹으면 느끼함을 조금 잡아주는 것 같아요
길게 찢어서 먹으니까 더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
bboya
리뷰4237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