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1
아삭거리는 김치는 애호박찌개, 그리고 쌀밥과 잘 어울려요.
전라도 김치라서 확실히 심심하지 않고 깊고 싱싱한 맛을 갖고 있는 게 매력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