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0.21
감자 샐러드 구입해서 잘 먹고 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빵에 넣어 먹어도
맛이 좋아 잘 어울리네요
부드러운 식감이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4.8(리뷰 50개)
·식단기록851회0
애플짱
리뷰945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