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담두 찐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담두 찐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1
마트에서 냉동만두 시식해보고 생각보다 맛있어서 집에서 해먹으려고 사왔습니다.
속이 푸짐하게 들어있고 육즙이 풍부하니 맛있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8g)
365kcal
담두찐만두
4.8(리뷰 161개)
·식단기록6천+0
안녕22
리뷰588

1인분(168g)
365kcal
담두찐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