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kim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mkim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mkim
리뷰32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2
김치만 맛있어도 사실 다른 반찬이 별로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갓 지은 따끗한 밥에 올려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시판 김치도 꽤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
smkim
리뷰328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