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kim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mkim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mkim
리뷰328
조회수 53 작성일자 26.01.02
파리바게트에서 가장 많이 사먹었던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이가 들어서 좋습니다 다른 것보다 여기 제품이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
smkim
리뷰328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