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지니여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나가지니여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가지니여
리뷰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1
아침 식사대용으로 고정으로 3개월 째 계속 2봉지씩
맛나게 먹고있네요. 다음 번에 사놓은거 다 먹으면 한번 바꿔서 먹어볼 생각 입니당~~~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나가지니여
리뷰1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