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90006님의 베이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90006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90006
리뷰25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2
점심에 베이컨,달걀해서 먹었어요. 혼자 대충 먹을수 있는 간단한 반찬이에요. 베이컨 잘안먹는데 달걀과 같이 먹으니 먹을만해요.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
지니5590006
리뷰257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