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이정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이정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이정
리뷰389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0.21
미에로화이바 구매했어요. 추억의 맛이죠. 그리고 왠지 모르게 깔끔한 맛입니다. 갈증날때도 좋고 과자 먹을때도 맛나게 먹을 수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45kcal
현대약품미에로 화이바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