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건국유업 고칼슘 두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건국유업 고칼슘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1.02
아침에 출근하기 전 마시면 속도 든든하고 과하게 배부르지 않아서 좋습니다 뼈 건강을 위해서 마십니다 고소한 맛이 강해서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90ml)
130kcal
건국유업고칼슘 두유
4.5(리뷰 6개)
·식단기록12회0
알수없음
리뷰1781

1인분(190ml)
130kcal
건국유업고칼슘 두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