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루어팍 가염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루어팍 가염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1.02
프리미엄 버터입니다 일회용으로 되어 있어 소분하지 않아도 됩니다 발효 버터라고 해서 먹어 봤는데 고소한 향이 확 느껴집니다 짭짤하고 감칠맛이 있어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g)
74kcal
루어팍가염버터
4.8(리뷰 5개)
·식단기록68회0
알수없음
리뷰1781

1인분(10g)
74kcal
루어팍가염버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