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사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년사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년사
리뷰783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03
감자의 풍미가 있고 끝까지 먹을때까지 바삭바삭하고 짭쪼름하면서 고소하다 케첩에 찍어서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게 먹을수 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
천년사
리뷰783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