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550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s550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s550
리뷰24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22
계란 단무지 시금치. 당근
이렇게 하니까 완전 김밥재료
갔네요
우리애가 실습용이라고 준비를
함께 하고 나는 비빔밥 을 해서
먹었어요
비빔밥 은 칼로리 가 높다고 하지만
쓱쓱 비벼서 먹는맛은 너무 행복해요
먹는 즐거움이 제일 행복해요
여러분들 한번 비빔밥 드셔보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