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50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3
용과는 과일이라기 보다는 야채같은 맛이 나는거 같아요 그냥 시원한 맛으로 먹었어요 안토시아닌 폴리페놀이 많다니 많이 먹어도 좋겠네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마음그릇
리뷰508

100g(100g)
51kcal
용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