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산과들에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산과들에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04
고구마칩 먹었어요. 칩이 고구마라서 큼직 길쭉 하고 노란게 맛있어요. 감자칩보다 두꺼워서 식감이 더 있어요. 바삭하고 달지 않아서 맛있어요. 계속 손이 가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g)
150kcal
산과들에고구마칩
4.8(리뷰 42개)
·식단기록1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