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래미님의 오렌지 주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한소래미님의 오렌지 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한소래미
리뷰37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4
이마트에서 오렌지주스를 샀습니다
착즙 주스라 알갱이도 씹히고 상끔하니 아주 맛있습니다
빵과 같이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와도 잘 어울립니다
#일반식 #아침

1잔(200ml)
102kcal
오렌지 주스
4.9(리뷰 92개)
·식단기록899회0
한소래미
리뷰374

1잔(200ml)
102kcal
오렌지 주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