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12052님의 생선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12052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12052
리뷰946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22
생선살이 입에서 부드럽게 사르르 녹고 양념이 촉촉하게 배어 있어요 매콤하면서 짭조름한 감칠맛이 느껴져 담백한 생선살과 조화가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지니5612052
리뷰9463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