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라이프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노라이프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노라이프
리뷰26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5
신포우리만두 식당에서 돌솥비빔밥을 먹었어요. 야채가 많이 들어있고 돌솥에 눌려 먹는 고소한 누룽지가 참 맛이 있지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
모노라이프
리뷰261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