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곰곰 고구마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곰곰 고구마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5
속이 편안하고 포만감이 은근히 오래가요 아침 대용이나 점심 식사 후 간식으로도 괜찮고 다이어트 중일 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구성이에요 단호박 외에 다른 재료가 섞이지 않아서 깔끔하게 단호박 맛만 즐길 수 있다는 게 가장 좋은 부분이에요 유통기한도 넉넉한 편이라 여러 개 사두고 냉장 보관해두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9kcal
곰곰고구마 샐러드
4.9(리뷰 31개)
·식단기록5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