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땅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5
올리고당을 좀 많이 넣었나...좀 달았지만 짬쪼름한 맛도 있어서 계속 집어먹게 되네요. 반찬으로 딱이었어요~~ 반질반질하니 윤기도 나서 더 맛있게 보이네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솜쭌엄마
리뷰756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