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51 작성일자 25.10.23
샐러드 빵이에요.. 사실 양배추, 오이 등 특별할 것 없는 재료들이 들어간 빵이지만 케찹, 마요네즈 등 맛 없을 수 없는 소스들로 인해 샐러드빵도 맛있을 수 밖에 없었어요.. 특히 아삭아삭 씹히는 양배추의 맛이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