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00591님의 밤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00591님의 밤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00591
리뷰76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6
밤고구마 ㅡ씻어서 에어에 돌려먹어요. 요즘에는 추워서 뜨근뜨근한 고구마를 먹으면 더 맛있는거 같아요. 고구마는 구워서도 쪄서도 먹으니 활용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128kcal
밤고구마
4.9(리뷰 62개)
·식단기록6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