촐랑이까꿍님의 스프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촐랑이까꿍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촐랑이까꿍
리뷰46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1.06
오늘 아침은 따뜻한 옥수수 스프 끓여서 먹었어요~~~
찬물에 가루 풀어 중불에 보글 보글
다 조리된후 후추 조금 뿌려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
촐랑이까꿍
리뷰46

1인분(12g)
45kcal
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