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나2님의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비나2님의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비나2
리뷰289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06
고구마피자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고구마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피자의 맛을
한층 높여주는 것 같습니다 치즈의고소함도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96g)
520kcal
피자스쿨고구마피자
4.7(리뷰 55개)
·식단기록376회0
알비나2
리뷰289

1인분(196g)
520kcal
피자스쿨고구마피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