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pjiji님의 고구마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topjiji님의 고구마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topjiji
리뷰359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06
고구마는 겨울철 대표간식이죠 쪄서 먹다가 오트몬드 넣고 갈아 먹었어요 고구마가 달아서 알룰로스나 꿀 넣지 않아도 아주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컵(204ml)
234kcal
고구마라떼
4.8(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stopjiji
리뷰359

1컵(204ml)
234kcal
고구마라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