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로사님의 진로 참이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티나로사님의 진로 참이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티나로사
리뷰453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06
양고기먹으면서 한 잔 했어요
음식도 맛있고 사람들도 좋고 참이슬도 좋고~~~
크크크~~~ 딱 3잔이 적정 주량입니당
#일반식 #저녁

1잔(45ml)
70kcal
진로참이슬
4.8(리뷰 129개)
·식단기록769회0
티나로사
리뷰453

1잔(45ml)
70kcal
진로참이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