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햇반 매일잡곡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햇반 매일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6
잡곡밥은 톡톡 씹히는 곡물 식감과 고소한 향이 살아 있다. 밥만 먹어도 담백한 맛이 느껴져 반찬과 함께하면 더 든든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매일잡곡밥
4.8(리뷰 6개)
·식단기록105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210g)
315kcal
햇반매일잡곡밥
0